아이유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가 오는 9월 개최하는 팬밋업 '바이, 서머'(Bye, Summer)의 선예매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아이유가 9월 13일과 14일 KSPO DOME에서 팬밋업 '바이, 서머'를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11일 오후 8시 공식 팬클럽 유애나 8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선예매에서 티켓 오픈 당일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멜론티켓 서버에 많은 접속자가 몰리며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바이, 서머'는 2023년 팬콘서트 이후 약 2년 만에 열리는 아이유의 오프라인 공식 팬 행사다. 이번행사는 팬들과의 상호작용을 강조했다고 전해져, 기존 팬미팅이나 팬콘서트와는 또 다른 아이유만의 따뜻하고 소박한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이유는 지난 2023년 9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에서 열린 2023 아이유 팬 콘서트에서도 팬클럽 선예매를 통해 전 회차 전석 매진시킨 바 있다. 이번 팬밋업 역시 선예매 오픈 당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아이유의 굳건한 인기와 팬밋업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바이, 서머'는 9월 13일과 14일 KSPO DOME에서 양일간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오는 8월 13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