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블랙데이 맞아 짜파게티 이벤트

 
  • 머니S 문혜원|조회수 : 4,104|입력 : 2013.04.05 11:20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농심이 4월16일까지 두차례에 걸쳐 ‘짜파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14일 블랙데이를 겨냥해 '농심이 대한민국 솔로부대와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첫 이벤트는 4월5일부터 10일까지 '솔로부대 응원 메시지 남기기'이며, 4월5일부터 16일까지는 '짜파구리 시식 인증샷 남기기'를 진행한다.

메시지 혹은 이미지를 농심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묶은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블랙데이(짜파데이)는 발렌타인데이(2월14일)와 화이트데이(3월14일)와는 달리 연인이 없는 솔로를 위한 날로, 자장면이나 짜파게티 같은 검은 음식을 먹는 날이다.

한편 농심은 올 2~3월 짜파게티 매출(대형마트 3사 기준)이 전년동기 대비 38% 늘었다고 밝혔다. 짜파게티 매출이 대폭 증가한 이유는 예능프로그램에 짜파구리가 소개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농심, 블랙데이 맞아 짜파게티 이벤트



 

  • 0%
  • 0%
  • 코스피 : 2615.41상승 14.0518:05 06/05
  • 코스닥 : 870.28상승 2.2218:05 06/05
  • 원달러 : 1308.10상승 2.418:05 06/05
  • 두바이유 : 76.41상승 4.7518:05 06/05
  • 금 : 1974.30상승 4.718:05 06/05
  • [머니S포토] 한덕수 국무총리 '벤처·스타트업 목소리 청취'
  • [머니S포토] 선거법 재판 출석한 이재명 野 대표
  • [머니S포토] '창업가들의 마음상담소' 출범식
  • [머니S포토] BTS RM "홍보대사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머니S포토] 한덕수 국무총리 '벤처·스타트업 목소리 청취'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