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맛을 찾아 아웃백 립하우스로 떠나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 제공=아웃백
▲ 제공=아웃백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새로운 한정메뉴 립&프라이즈를 출시를 기념, 립하우스로의 변신을 알리는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아웃백의 이번 립하우스 TV광고는 ‘전설의 맛을 찾아 아웃백 립하우스를 찾는 카우보이’를 컨셉으로 아웃백 립하우스에서 새롭고 다양한 전설의 립 메뉴를 만난다는 내용으로 한 편의 영화 예고편처럼 구성됐다.


광고를 통해 아웃백은 빈티지한 웨스턴 컨셉으로 와일드한 립의 이미지와 함께 서부 영화를 기억하는 어른 세대에게는 추억을, 서부 영화에 익숙하지 않은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함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야들야들 비프 립’, ‘두툼푸짐 자이언트 립’, ‘매콤달콤 화이어 립’으로 각각의 립을 특징에 맞게 표현하여 아웃백이 두 달 간 립하우스로 변신한다는 것에 초점을 두었다.  

아웃백 립&프라이즈 시즌 한정메뉴 TV광고는 오는 5월 31일까지 케이블, IPTV, 극장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강동완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92.07하락 3.3118:05 12/07
  • 코스닥 : 813.20하락 6.3418:05 12/07
  • 원달러 : 1325.30상승 12.218:05 12/07
  • 두바이유 : 77.53하락 118:05 12/07
  • 금 : 2046.40하락 1.518:05 12/07
  • [머니S포토] '2024 하이서울기업 비선 선포식'
  • [머니S포토] 2023년 제2차 ESG 경영위원회
  • [머니S포토] 신진디자이너 하이브리드 패션쇼
  • [머니S포토] 알리익스프레스, 향후 3년간 IP 보호 위해 '100억' 투자
  • [머니S포토] '2024 하이서울기업 비선 선포식'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