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과 뷰티디렉터 피현정의 철학을 담은 브랜드 파이스해빗(PI’s HABIT)이 손을 잡았다.

파이스해빗은 피현정 디렉터의 뷰티 철학을 이어받아 깐깐한 성분 셀렉, 워터 드롭의 업그레이드된 제형, 신개념 찰떡 퍼프로 무장된 ‘골드캐비어 에센셜 팩트가 3월 론칭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골드캐비어 에센셜 팩트’는 피부 겉은 보송, 속은 촉촉, 피부 결은 커버하여 ‘어려 보이는 메이크업 습관’을 제시하는 동안 멀티 팩트로 ‘포토샵 팩트’, ‘찰떡 팩트’ 등으로도 불린다는 업체측 설명.

63% 함유된 에센스 성분과 캐비어 추출물이 덧바를수록 피부를 건강해지도록 돕는다고.

또한 뉴 커버 테크놀로지로 잔주름, 기미, 세로 모공, 붉은기, 칙칙한 피부톤과 푸석함을 한 번에 커버하는 스마트한 7 in 1 팩트이다.


그리고 ‘캐비어 팩트’의 ‘찰떡 퍼프’는 퍼프에 흡수되어 손실되는 내용물 없이 내용물을 피부에 그대로 흡수시켜주어 늘 프레쉬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다고. 또한 촘촘한 밀도에 의한 완벽한 밀착력으로 피부 결을 보호하며 매끄럽고 도자기 같은 피부 결 연출이 가능하다.
파이스해빗·GS샵 콜라보, ‘골드캐비어 에센셜 팩트’ 출시
한편 ‘파이스해빗’의 두 번째 신제품이자 GS와의 첫 공동기획 제품인 ‘골드캐비어 에센셜팩트’는 파이스해빗 자사 홈페이지 ‘www.pishabit.co.kr’과 GS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제공=파이스해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