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야나 리조트는 독특한 발리 호텔 웨딩 패키지를 위해 7곳의 특별한 장소를 제공한다.
발리에서 두 곳 밖에 없는 웨딩 글래스 채플(wedding glass chapels), 멋진 프레지덴셜 프라이빗 웨딩 빌라(stunning presidential private wedding villa), 350년된 일본식 ‘조글로’(joglo), 전통적인 발리의 파빌리온(pavilion), 2,000그루의 하얀 프란지퍼니(frangipani) 나무의 거대한 캐노피 사이에 있는 생기 넘치는 참파 정원(Champa Garden), 두 사람만을 위한 은밀한 예식을 위한 프라이빗 제티(private jetty)가 바로 그 곳들이다.
특히, 아야나 리조트에서는 전문적인 발리 웨딩 플래너들이 고객들의 특별한 날에 맞추어 계획하며, 평생 동안 잊을 수 없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고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발리 허니문 웨딩 패키지를 통해서 커플은 그들의 결혼식뿐만이 아니라, 결혼식 전과 결혼식 후의 특별한 순간을 함께할 수도 있다. 그들만의 시그니처 향을 아야나 리조트의 퍼퓸-메이킹 스튜디오(AYANA's perfume-making studio)에서 만들 수 있고, 일몰 칵테일을 즐기기 위해 락 바 발리(Rock Bar Bali)를 찾을 수 도 있다.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아야나 리조트에서의 웨딩이 최고 황홀한 웨딩 장소로 평가되는 비밀은 아마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을 만들어주기 때문일 것이다”며 “친밀한 가족들의 축하에서부터 그랜드 볼룸 갈라(grand ballroom galas)까지, 바다와 맞닿은 발리 웨딩 장소는 발리 호텔 웨딩에 매혹적인 배경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환상적인 인도양 해변에서의 잊을 수 없는 결혼식을 한국 고객들도 경험해 봤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와 림바 리조트(Ayana Resort and Rimba by Ayana)는 발리 공항에서 10분 정도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 위 90헥타르에 달하는 리조트이다.
바다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AYANA)의 시설물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RIMBA)의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림바(RIMBA)와 아야나(AYANA)의 모든 고객은 두 곳의 모든 식당과 레크레이션 시설, 그리고 무료로 제공되는 셔틀 버스를 이용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이와함께 유명한 락 바, 프라이빗 해변,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과 피트니스 센터가 제공된다.
<이미지제공=아야나 림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