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앤컴퍼니, ‘영단기’·‘스카이에듀’,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 각각 1위
에스티앤컴퍼니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외국어전문 '영단기'와 수능 교육 전문 ‘스카이에듀’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지난달 30일 발표한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Korea Customer Surprise Brand Index) 조사에서 어학 및 중고등온라인교육 부문 1위 브랜드에 각각 선정됐다고 지난 4일 밝혔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하는 지수평가로 소비자 및 전문가 집단의 주관적 평가를 객관적 수치로 지수화해 심사를 진행한다.
그리고 그 결과 영단기와 스카이에듀가 최고 점수의 영광을 안고 어학 부문, 중고등온라인교육 부문에 각각 1위 브랜드로 선정돼 2관왕을 차지했다.

에스티앤컴퍼니 윤성혁 대표는 “에스티앤컴퍼니의 대표 브랜드인 영단기와 스카이에듀가 고객 감동을 실천해 나가는 대표 1위 브랜드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영단기와 스카이에듀를 포함한 에스티앤컴퍼니의 전 브랜드는 보다 획기적이고 나은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과 투자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스티앤컴퍼니는 혁신적인 교육 콘텐츠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비전을 가지고 시작한 글로벌 교육서비스 기업이다. 외국어전문인 영단기, 일단기, 중단기 등과 공무원시험전문브랜드인 공단기, 경단기, 소방단기 등의 20여 개의 단기가 있으며, 고등학교 전 과정 교육전문인 스카이에듀가 있다.

<이미지제공=에스티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