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야노시호와 함께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샹티’가 큰 성원에 힘입어 오는 7월 12일 특집전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인 샹티는 올 3월 론칭 이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하이퀄리티 소재는 물론, 톱모델 야노시호를 뮤즈로 발탁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샹티 특집전은 오는 12일 오전 11시 15분에는 ‘프리미엄 에센셜 (Premium Essential)’ 컬렉션을, 오후 10시 35분에는 ‘서머 고져스(Summer Gorgeous)’ 컬렉션을 판매하는 총 두 번의 방송이 진행된다. 세련되고 고혹적인 디자인은 물론 실속 있는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샹티를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인체 공학적 패턴으로 설계된 유럽 란제리 샹티의 ‘쿨링 와이드 윙’은 파워넷 소재의 넓은 날개 폭으로 제작돼 옆은 물론 뒷 라인의 군살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며, 통기성이 좋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다른 기능으로 답답함을 가장 많이 느끼는 몰드 아랫부분에 에어 홀(Air Hole)을 설계해 아래 접촉면 부위의 공기가 잘 순환되도록 하고, 히든 심리스(Seamless) 봉제로 피부에 닿는 면을 최소화해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해준다.
아울러 몰드와 스킨 사이에 매쉬 패널을 추가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최대 35mm까지 두께 조절이 가능한 캥거루 볼륨 패드는 빈 공간을 채워주어 안정감 있는 볼륨 업 기능까지 더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샹티는 유럽 수입 레이스를 사용한 하이퀄리티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란제리이며 우수한 기능성까지 살렸다. 게다가 인체에 가장 친숙한 친자연적 소재인 코튼(cotton)을 사용해 소재 또한 놓치지 않았다. 보디에 닿는 모든 부분에 코튼 소재를 사용한 샹티는 세탁이 용이하고 흡습, 통풍의 기능이 우수하며 부드러운 면과 감촉이 서늘해 여름에 착용하기 적합하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에 보답하고자 일 2회 방송의 특집전을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럽 감성의 프리미엄 란제리 샹티는 톱모델 야노시호의 뮤즈 활동과 함께 성공적인 론칭으로 이슈가 된 브랜드로 보다 다양한 샹티의 란제리 콜렉션은 공식 홈페이지(www.chanty.co.kr)와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샹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