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의 베스트셀러 자외선 차단제 ‘브라이트닝 업 선(SPF42/PA+++)’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Marie Claire)’에서 주최, 진행하는 2016 스마트 뷰티 페어의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 선정됐다. 이번 이벤트는 닥터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먼저, 닥터지는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페어’ 역대 수상 제품들로 이루어진 ‘위너 백(WINNER BAG)’을 한정 판매한다. 해당 기획 세트는 ‘브라이트닝 업 선’이 올해 마리끌레르를 비롯, 2016 왓슨스 자외선차단제 부분 판매 1위, 싱글즈 에디터스 픽 등으로 선정됨을 기념하여 구성되었으며 우수한 커버력과 끈적임 없는 사용감의 ‘브라이트닝 밤’과 안개 같은 미세한 수분입자로 피부 진정에 효과가 좋은 ‘하이드라 인텐시브 미스트’와 함께 구성되었다.
정가 대비 40%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며,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닥터지 베스트 선&비비 5종 키트와 하이드라 인텐시브 마스크 2종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 |
한편 이 외에도 닥터지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7월 한 달간 헬스&뷰티 스토어 대상의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올리브영에서는 휴대용 클렌징워터(110ml) 2개와 헤어밴드로 구성된 여행용 클렌징 세트를 정가 대비 30%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한다. 또한 GS왓슨스에서는 닥터지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3천명을 대상으로 바캉스 키트를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이미지제공=닥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