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업 청담러닝의 청담어학원이 8월29일 전국 80개 캠퍼스에서 일제히 가을학기를 개강한다.
특히, 이번 가을학기부터는 자사고/특목고 진학 시 자소서면접을 대비하는 T1, T2, T3 외에 내신관리를 위한 Ulysses’와 ‘Minerva’를 도약코스(ESL/Career Jump)를 탑재했다.
‘Ulysses’는 내신/수능/TEPS 지문 및 문제 유형에 대한 득점력을 향상시켜 지필평가에 대비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며, ‘Minerva’는 차별화된 방법론을 통한 말하기, 쓰기 역량강화 프로그램으로 수행평가에 대비한다.
청담어학원의 ‘정규코스’는 C1/C2/V1/A2로 이루어진 정규 프로그램을 통해ESL 기술습득뿐만 아니라 글로벌 토픽에 논리적으로 접근하면서 토픽의 객관적/주관적 맥락도 살핀다. 이러한 맥락의 확장/전환 훈련은 언어적 창의성의 기반을 형성한다.
‘도약코스’는 특수 프로그인 T1/T2/T3/Ulysses/Minerva를 통해 메가트렌드 가치탐구/진로 가능성 모색/자기강점 발견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생 스스로 비전로드맵을 그리게 하고, 교과지식의 창의적 습득/비전스토리 구축/자기소개서 및 면접 실전훈련으로 특목고/자사고 진학도 실현한다.
알파고 시대, 인문학과 과학의 대가들은 창의융합 인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으며 자사/특목고 및 상위권 대학은 자소서/면접을 강화하면서 비전이 뚜렷하고 구체화할 수 있는 전략형 인재를 요구하고 있다.
이에 청담어학원은 ‘Smart ESL’을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여 창의성 계발을 위한 정규 프로그램(C1/C2/V1/A2) 뿐만 아니라, 특수 프로그램(T1/T2/T3/Ulysses/Minerva), 롤모델 강연 및 인터뷰, 21세기 메가트렌드 등을 수록하여 학생들의 비전형성 강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또한, 창의융합 인재 양성을 위한 ‘CDI-CMS Creative Collabo’에 동참하여 언어-수리 사고력 진단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일부 지역에 한함)
개강 및 정규/도약코스, ‘CDI-CMS Creative Collabo’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청담어학원, 8월29일 가을학기 개강
강인귀 기자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