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코르셋, 언더웨어 전문 쇼핑몰 '브라프라' 리뉴얼 실시
언더웨어 전문 쇼핑몰 ‘브라프라(brapra)’가 대대적인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우선 브라프라는 기존 아기자기하고 톡톡 튀는 콘셉트에서 탈피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웹 및 모바일 페이지를 심플하고 모던하게 리뉴얼했다. 그리고 영문으로 표기되던 브라프라 BI도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심플한 디자인의 한글 로고체로 변경했다. 또한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검색기능을 강화하고, 제품 기능별, 브랜드별 카테고리를 구분해 원하는 상품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브라프라를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엠코르셋(주)의 김진국 사업부장은 “이번 리뉴얼 오픈은 불필요한 내용은 덜어내고 콘텐츠를 심플하게 구성해, PC 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최적화 될 수 있도록 기획해 소비자가 언더웨어를 구입하기 가장 편한 쇼핑몰을 만드는데 주력했다. 또한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등급을 레드, VVIP, VIP, 일반 총 4가지로 분류하고 차등혜택을 부여해 충성고객을 늘려갈 전략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브라프라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10월 한달 간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저스트마이사이즈, 메이든폼 등 글로벌 브랜드부터 미싱도로시, 르페 등 국내 브랜드까지 엠코르셋㈜가 전개하는 모든 브랜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10일까지 브라프라에 가입하는 일선착순 1,000명에게 수입브랜드 베어리 데어 팬티를 무료증정하고, 리뉴얼 소식을 개인SNS에 업로드 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10월 한달 동안 다양한 리뉴얼 기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지제공=엠코르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