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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출시된 조니워커 레드 레이블 소용량 패키지는 최근 캠핑과 피크닉 등의 야외활동 인구 증가와 더불어 가파르게 늘어나고 있는 1~2인 가구의 혼술, 홈술 트렌드를 직접 겨냥했다. 8000원대 가격과 200ml 소용량으로 편의점과 인근 마트에서도 손쉽게 구매가 가능해 상대적으로 비싸고 접하기 어려운 술로 인식되어 온 기존의 위스키 이미지를 탈피하고 용량과 가격 부담을 낮춰 위스키 대중화에 역할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 된다.
조니워커 브랜드 관계자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위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제품” 이라며 “특별한 날 위스키 한잔으로 기분을 내거나, 평상시 다양한 장소에서 음식과 함께 위스키 칵테일을 즐기는 등 위스키의 역할을 크게 확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이번에 소개되는 200ml 소용량은 조니워커 레드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레시피와 레몬시럽을 함께 제공하여 조니워커 레드를 보다 가볍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알찬 패키지로 구성됐다. 위스키를 좋아하는 소비자는 원액 그대로 그냥 즐길 수도 있고, 함께 포장된 레몬 시럽을 섞어 조니레몬, 조니진저 등 쉽게 칵테일을 만들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30ml 를 한잔으로 보았을 때 약 6~7잔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양이다. 간편한 휴대성은 물론 눈길을 끄는 음용법으로 위스키 초보자들과 젊은 소비자층에게 혼술 및 홈술의 새로운 대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200ml조니워커 레드 레이블 패키지는 편의점 기준 소비자 가격 8,400원으로 10월 25일부터 전국 편의점 및 할인 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