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첫회부터 4회까지 시청률 상승 행진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유인나/사진=임한별 기자
▲유인나/사진=임한별 기자
시청률 조사업체 TNMS가 전국 3200가구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12월2일부터 12월11일까지 총 4회를 방송한 tvN <도깨비>가 회차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도깨비>의 첫회(12월2일, 금) 시청률 6.689%(이하 전국 유료매체가입가구 기준)로 출발하였고, 2회(12월3일, 토) 시청률 8.135%, 3회(12월9일, 금) 시청률 12.026%, 4회(12월11일, 토) 시청률 12.721%를 기록하며 매 회마다 시청률 상승과 함께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다.

<도깨비> 1회부터 4회까지 주 시청자 층을 살펴보면, 유료매체가입 기준 여자40대 13.286%, 여자30대 8.947%, 남자40대 8.176% 순으로 가장 많이 시청하였다.

한편 <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와 기억상실증에 걸린 저승사자의 기묘한 동거가 펼쳐지는 신비로운 낭만 설화이다.
 

강인귀
강인귀 [email protected]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65.07상승 2.118:05 09/27
  • 코스닥 : 841.02상승 13.218:05 09/27
  • 원달러 : 1349.30상승 0.818:05 09/27
  • 두바이유 : 96.75상승 2.2918:05 09/27
  • 금 : 1878.60하락 12.318:05 09/27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 [머니S포토] D-1 추석 연휴, 붐비는 승차권 현장 발매소
  • [머니S포토] 대한상의 찾은 방문규 "ESG·新기업가 정신 등 선제적 대응 감사 드려"
  • [머니S포토] SKT '자강·협력' 투 트랙, AI 피라미드 전략 추진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