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VELY VELY)가 ‘365 구절판 섀도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블리블리
/사진=블리블리
‘365 구절판 섀도우’는 제품명처럼 365일 매력적이고 활용도 높은 9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컬러 조합으로 어떤 컬러를 믹스해도 완벽한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오랜 시간 선명하고 깨끗하게 지속시켜주는 아이 프라이머부터 쉐이딩과 하이라이터 컬러 구성으로 눈매뿐만 아니라 또렷한 이목구비로 만들어줘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코랄과 핑크, 와인 등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컬러와 브라운으로 구성된 섀도우는 한층 더 그윽한 눈매로 연출한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365 구절판 섀도우’는 코랄, 딥브라운 등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부터 특별한 날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줄 영롱하고 우아한 글리터 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 할 수 있는 베스트 컬러로만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라며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 및 입체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실용도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리블리의 ‘365 구절판 섀도우’는 10월 15일부터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