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포르쉐코리아가 고객 접근성을 향상 시킨 포르쉐 센터 공식 웹사이트를 새롭게 연다. /사진=포르쉐코리아 |
포르쉐코리아는 포르쉐 디지털화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글로벌 웹사이트에 적용되는 세련된 디자인을 국내에도 반영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통해 PC는 물론,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포르쉐 모델에 대한 상세 정보는 물론 브랜드 스토리, 딜러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차별화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포르쉐코리아는 맵 서비스를 통해 가까운 포르쉐 센터 위치를 찾을 수 있고 소셜 미디어를 연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더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홀가 게어만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포르쉐 센터 공식 웹사이트는 고객이 포르쉐 브랜드를 가장 먼저 경험하게 되는 첫 인상과 같은 중요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포르쉐코리아는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