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팝업스토어 운영

방문 고객 대상 크로니클 굿즈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세븐일레븐이 당신을 소환사로 입문시켜 드립니다"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게임이 대중적인 여가 활동으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겜심' 공략에 나섰다.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오는 2023년 1월 12일까지 게임사 '컴투스', '구글플레이'와 손잡고 모바일 MMORPG 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국내 게임사 컴투스가 글로벌 메가 히트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지난 8월에 선보인 다중접속역할수행 게임(MMORPG)으로, 지난 11월에는 북미에도 진출했으며 다양한 소환수를 활용한 전략 전투의 재미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다.

세븐일레븐은 '중국대사관점(서울 중구 소재)'을 '크로니클 팝업 스토어'로 구현했다. 간판에는 크로니클 대표 이미지를 넣고, 50여 평 규모의 점포 내부 2층 전체를 크로니클 일러스트와 조형물들로 구성해 게임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다.

크로니클 팝업 스토어는 '소환사 입문 교육을 위한 아카데미' 콘셉트로 운영되며, '360도 포토스튜디오', '소환캡슐 뽑기존', '뱃지 제작 DIY클래스',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한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체험존 등을 마련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크로니클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전원에게 크로니클 굿즈 무료 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 1인당 1개씩 소환캡슐 뽑기 콘셉트로 진행하며, 경품은 10만 원 상당의 크로니클 패키지, 무선 충전기, 키보드, 텀블러, 담요, 쿠션, 크로니클 인게임 쿠폰 등을 준비했다.


황일주 세븐일레븐 마케팅팀 대리는 "이색 공간을 체험하며 새로운 경험을 하길 선호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공간 체험형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에도 연말연초에 가족과 친구들, 연인과 특별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하길 원하는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동완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19.81하락 1.9518:05 11/29
  • 코스닥 : 822.44상승 618:05 11/29
  • 원달러 : 1289.60하락 4.118:05 11/29
  • 두바이유 : 82.14상승 0.6518:05 11/29
  • 금 : 2060.20상승 27.218:05 11/29
  • [머니S포토] 올해 20돌 '대중소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 참석한 이영 장관
  • [머니S포토] 오세훈 서울시장 '서울 영테크 파이팅!'
  • [머니S포토] 이복현 금감원장 "자산운용업계, 공정 가치평가 힘써달라"
  • [머니S포토] 국토부 원희룡 "검단 합의안 늦어 책임통감… 힘 보탤 것"
  • [머니S포토] 올해 20돌 '대중소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 참석한 이영 장관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