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남양주 지금 힐스테이트 조감도/사진제공=현대건설 |
현대건설은 24일 경기 남양주시 지금동 지금2지구 주택을 재건축한 아파트 ‘남양주 지금 힐스테이트’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남양주 지금 힐스테이트는 지하 3층~지상 23층 19개동 규모로 1008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이 중 일반분양 물량은 전용면적(이하 전용면적) 59㎡ 164가구, 84㎡ 42가구, 101㎡ 2가구, 122㎡ 50가구 등 258가구가 분양된다. 특히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85㎡ 이하 중소형 일반분양 물량이 전체의 80%를 차지한다.
건축물 입면 전체에 클래식 스타일의 힐스테이트 아트컬러 플로럴 타입을 적용했다. 가구당 1.41대꼴의 지하주차장을 갖췄으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시설도 다양하다.
유비쿼터스 시스템이 적용돼 유비쿼터스 키(U-Key)만 소지하면 공동현관 출입이 가능하고, 터치 한번으로 현관문 도어록 잠금도 해제할 수 있다. 또 첨단 주차정보시스템(UPIS) 리더기에 유비쿼터스 키(U-Key)를 인증하면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위치 확인, 폐쇄회로TV(CCTV)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지금 힐스테이트의 광역 대중 교통망은 잘 갖춰진 편이다. 중앙선 도농역이 도보로 5분대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 잠실·강변·청량리·태릉 등 서울 강남·북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특히 서울외곽순환도로 남양주 IC를 이용해 강남으로 3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강변북로를 통해 서울 강북으로도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또 중앙선(급행)을 이용해 용산까지 30분(일반 40분) 정도가 소요돼 서울 중심부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단지 내에 조성되는 가로수길을 통해 황금산 산책로와 황골 약수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의 왕숙천 시민공원이 있고 베어스타운·천마산 스키장·서울 리조트·광릉수목원·축령산 휴양림 등 레저생활과 청정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주변 교육환경으로는 양정초교를 비롯해 도농초교, 동화중·고교 등이 있다. 이마트와 농수산물종합시장을 비롯해 롯데백화점·롯데시네마 등 쇼핑·문화시설과 남양주시청·도농도서관·구리한양대병원 등의 편의시설이 주변에 갖춰져 있다.
입주시기는 2015년 7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24일 경기 구리시 교문동 교문사거리 인근에서 문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