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브랜드 ‘캘빈클라인’, 이색 이벤트 ‘격납고 안의 런웨이’


캘빈클라인’이 지난 4월 11일, 아시아 지역 브랜드 확장 축하 기념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캘빈클라인’의 아시아 지역 브랜드 확장 축하  멀티 브랜드 이벤트는 건축가 조슈아 프린스-라무스가 설계한 싱가포르의 유니크한 건물에서 진행됐다. 이 콘셉트 하우스는 1995년에 폐쇄된, 건축적인 랜드마크인 옛 칼랑 공항의 격납고 안에 지어졌다.



‘캘빈클라인’의 다양한 레이블과 제품 카테고리가 유니크한 콘셉트 하우스의 한 지붕 아래에서 소개됐다. ‘캘빈클라인 홈’이 전반에 걸쳐 소개 됐고 하우스 안의 수영장에서 ‘캘빈클라인 진’ 모델인 메튜 테리를 포함한 30명 이상의 모델들이 등장했다. 


캘빈 클라인 모델들은 2014년 가을 ‘캘빈클라인’ 컬렉션, ‘캘빈클라인 플래티넘 레이블’,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와 새롭게 선보이는 ‘캘빈클라인 진’ 라인의 키 룩을 입고 관음적인 콘셉트의 하우스에서 움직였다.



각 브랜드는 독특한 자신만의 경험을 가지고 강력한 캘빈클라인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의를 완성하며 컨셉 하우스 안에서 각 브랜드 별로 선보여졌다.



한편, ‘캘빈클라인’은 디자인과 패션 산업 및 여성, 남성 디자이너의 컬렉션 의류와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을 전 세계의 라이센스 및 기타 계약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하여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캘빈클라인 브랜드 라인에는 여성 드레스와 수트, 남성 드레스와 맞춤 정장, 스포츠 웨어와 컬렉션 의류, 골프, 청바지, 속옷, 향수, 아이웨어 그리고 여성의 퍼포먼스 의류, 스타킹, 양말, 신발, 수영복, 주얼리, 시계, 아우터, 가방, 가죽 제품 그리고 홈 가구를 포함하고 있다.


<사진=캘빈클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