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통아몬드, 통커피넛 등 크런치캔디 특유의 ‘깨물어 먹는 즐거움’을 컨셉트로 제품 모델인 크레용팝 이미지를 터치해 화면 상단에서 내려오는 ‘통아몬드’,‘통커피넛’ 캔디를 깨는 게임 방식이다.
모바일이나 온라인(www.tongcandy.com)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매달 추첨을 통해 캠핑용품, 레저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
▲ 제공=오리온 |
오리온은 1992년 버터풍미의 캔디 위에 아몬드를 통째로 올린 ‘통아몬드’를 출시한 이후 22년 만에 신제품인 ‘통커피넛’을 선보였다.
캔디 위에 코팅한 땅콩을 통째로 올려 달콤쌉싸름한 모카커피 맛과 고소한 땅콩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바삭한 느낌이 일품으로, 입이 심심하거나 졸음을 없앨 때 먹기 좋다.
이외에도 오리온은 달콤하고 촉촉한 슈크림 케이크 '슈폰'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30대를 타겟으로 슈크림을 쉬폰 케이크에 듬뿍 담아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특히, 슈크림을 감싸고 있는 케이크의 수분 함량을 19%로 높여 슈크림 특유의 말랑하고 촉촉한 식감을 제대로 살렸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밀크 바닐라 슈크림이 들어있는 '슈폰 오리지널'과 슈크림에 요거트를 더한 '슈폰 애플요거트' 두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