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되면 보통 얼굴 보습에 집중하기 때문에 바디는 소홀해지는 경우가 있어 유독 바디 건조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다. 바디가 유난히 건조해지고 가려워지기 시작했다면 바디 케어에도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먼저 촉촉하고 매끈한 바디를 만들기 위해선 피부 속 불필요하게 남아 있는 각질을 제거해 보습제품이 흡수되지 못하고 겉도는걸 방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집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디 케어 전용 제품을 이용해 관리를 시작해보자. 간편하면서 쉽게 겨울철에도 촉촉하고 매끈한 바디를 완성할 수 있다.
![]() |
<‘쏘내추럴’ 더 퓨어 스무스 바디 버블 바쓰 큐브 솝(100g) 1만 500원, 더 퓨어 바디 스킨 루버 마사지 브러쉬(1EA) 1만 2000원, 스무딩 바디 스크럽 스팟 젤리 브러쉬(90ml) 1만 2000원> |
▶ 마사지+노폐물+각질제거+워시를 한 번에!
‘쏘내추럴’의 ‘스무스 바디 버블 바쓰 큐스 솝’은 100% 천연 마로 이루어진 비누망 안에 큐브 형태의 비누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피로마사지, 노폐물, 각질제거와 워시를 한 번에 도와주어 때를 민 듯 개운하고 매끈한 바디 피부로 가꿔주는 천연 홈스파 때밀이 바쓰이다. 특히 코코넛 유지 비누 성분(97% 천연 유래성분)이 바디 피부의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각종 천연 유래성분의 식물성 오일과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지친 바디에 윤기와 탄력까지 부여해 준다.
▶ 묵은 각질 벗어던지고 매끈하게!
쏘내추럴의 ‘바디 스킨 루버 마사지 브러쉬’는 천연모로 이루어진 브러쉬가 묵은 각질케어와 피부 순환을 도와 피부를 더욱 매끄럽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천연 바디 브러쉬이다.
100% 천연 돈모로 구성돼 단백질로 이루어진 인간의 모와 가장 흡사하여 바디에 밀착력 있게 마찰되고 고무 제형의 루버가 달려있어 불필요한 각질과 모공을 막고 있던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독소 배출을 도와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며 울퉁불퉁한 피부를 마사지해주는 효과까지 있어 피부를 더욱 매끄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 하얗게 일어난 꿈치 각질 고민해결!
쏘내추럴의 ‘스무딩 바디 스크럽 스팟 젤리 브러쉬’는 핑크 실리콘 젤리 브러쉬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하여 발뒤꿈치, 팔꿈치, 복숭아뼈, 비키니라인, 목선 라인, 무릎 등의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는 각질 지우개 꿈치 브러쉬이다. 노폐물, 각질제거에 효능이 있는 율피가루 성분이 함유돼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거뭇하게 쌓여있는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마카다미아 너트 오일 성분이 보습을 도와 촉촉함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꾸준히 사용하면 각질이 두꺼워져 굳은살로 변하거나 거뭇 칙칙한 멜라닌 색소가 착색 되는 것을 방지해주어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꿀 수 있다.
<사진=쏘내추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