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두부 제조 전문업체 유미원은 ‘업소(식당)용 전두부 제조기’를 새롭게 출시하고 가맹점을 모집한다.

최소한의 공간에 손쉽게..영양 두유, 순두부, 콩국수용 콩물, 분말식 전두부를..
이번에 선보이는 업소용 전두부 제조기는 약 1㎡의 최소한의 공간에 손쉽게 설치 가능한 제품으로 영양 두유, 순두부, 연두부, 분말식 전두부, 콩국수용 콩물 등을 제조할 수 있다.
업소용 전두부 제조기를 이용해 제조되는 분말식 전두부는 약 800메쉬로 초미분쇄된 콩가루를 사용하기 때문에 재래식두부 제조방법에 비하여 두부 제조시간이 아주 짧고 콩의 영양을 100%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중간규모 이상의 식당에서 업소용 전두부 제조기를 활용하면 음식조리용 원료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두유와 두부를 애피타이저로 제공해 고객 만족을 이끌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품질 원료 사용과 포장 판매를 통해 시장 우위와 추가 수입으로 인한 수익구조개선의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마트나 시장, 반찬가게를 비롯해 노인회관 등 유휴인력 활용을 필요로 하는 기관, 부업으로 인한 소득을 창출하고자 하는 퇴직자나 주부, 단일 아이템으로 매출 부족에 대한 고민에 시달리는 창업자들에게 부수적인 수입 창출이 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유미원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유미원 안양지점에서 업소용 전두부 제조기 두부 제조 정기교육을 하고, 참석자들에게 두부와 두유를 무료 제공한다.

유미원 관계자는 “이번 전두부 제조기 출시 및 가맹 모집을 기념해 가맹 신청자 중 5곳을 선정, 구매하기 전에 먼저 식당에 설치해 전두부와 두유를 만들어 보는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차별화된 전두부의 맛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희망하는 분들의 많은 가맹 문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