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국피앤지 다우니(http://www.livingartist.co.kr/)가 신제품 ‘다우니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다우니 클래식 컬렉션은 섬유유연제 ‘다우니 퍼퓸 클래식’과 세탁용 향기지속제 ‘아로마쥬얼 펄 클래식’의 두 제품으로 구성된다.
섬유유연제 신제품 ‘다우니 퍼품 클래식’은 우아하고 은은한 향기로 매일 쓰는 단순한 유연제에서도 향수한 듯 고급스러운 향기를 선사한다.
사용 직후의 향기인 탑노트는 과일 향 위주로 싱그럽고, 미들 노트는 다마스 로즈, 쟈스민 으로 은은하고 여성스러우며, 마지막 베이스 노트는 머스크, 샌달우드로 우아하다.
그리고 세탁용 향기지속제 신제품 ‘아로마쥬얼 펄 클래식’은 다우니 퍼퓸 클래식과 함께 쓰면 우아한 향기를 더욱 오래 지속시켜준다. 향기가 응축된 고체형 구슬 형태인 아로마쥬얼 펄 클래식은 한 번 빨래로 우아한 향기를 7일 이상 지속시킬 수 있다.
제라늄과 작약의 기품 있는 미들 노트가 특징으로, 세제와 함께 아로마쥬얼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섬유유연제와 함께 넣어 사용할 수 있다.
다우니 관계자는 "생활용품 분야에서 좋은 향기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강해지고 있고 취향도 점점 더 고급화 되는 추세다.”라며, “다우니는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춰 다우니 특유의 향수와 같이 향기 퀄리티가 높은 제품과 함께 소비자의 감성까지 충족시켜주는 다우니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다우니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다우니의 새로운 모델로 문정원을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문정원은 방송인 이휘재의 부인으로 현재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쌍둥이 자녀와 함께 출연 하고 있다.
<이미지제공=한국피앤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