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행사 하는곳' /자료사진=이미지투데이
'어린이날 행사 하는곳' /자료사진=이미지투데이

'어린이날 행사 하는곳'

오늘(4일) 어린이 날이 하루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어린이날 행사 하는곳이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먼저 세종문화회관에서는 교육뮤지컬, 연극, 퍼포먼스 등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특히 세종문화회관이 운영중인 북서울 꿈의숲아트센터에서는 이날 특별행사 '5월, 꿈의 숲에서 놀기'가 마련된다.

서울시립교향악단의 경우 오후 7시 어린이대공원 숲속의 무대에서 '서울시립교향악단이 드리는 어린이날 음악선물'을 전석 무료로 개최한다.

서울역사박물관에서는 "박물관에서 놀자"라는 주제로 '어린이날 큰찬치' 행사가 열리기도 한다.

서울시청 지하1·2층에 마련된 시민청에서는 '누구나 예술가'를 운영한다. '누구나 예술가'는 거울을 보고 자신의 얼굴을 관찰한 후 다양한 색상으로 그려보는 프로그램이다.

SBA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및 남산 일대에서 '원더볼즈와 함께하는 원더풀 애니센터'와 '재미로 놀자' 거리축제 등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한다.

어린이대공원에서도 어린이왕국 퍼레이드, 시립교향악단의 클래식 공연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가득한 '키즈! 슈퍼캐슬'이 진행된다.

서울대공원에서는 어린이들이 주인공이 되고 즐길 수 있는 '동물과 함께하는 어린이 세상'이 준비됐다.

자세한 공연 및 행사문의는 서울문화포털 홈페이지와 각 해당기관 홈페이지 및 120다산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