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투쿨포스쿨은 오는 10월 2일 미국 전역 46개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며, 세포라에서 큰 호응이 있었던 다이노플라츠 라인과 에그 라인을 주력으로 43개 제품이 들어갈 예정이다.
투쿨포스쿨은 정식 입점 전 세포라 온라인 및 프로모션 매대 판매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다이노플라츠 립밤을 먼저 선보이며 Lip Balm&Treatment 섹션에서 베스트 셀링 상위를 차지한바 있으며, 입점에 앞서 3박 4일 동안 진행되는 세포라 아메리카의 가장 큰 연례행사인 세포라 SDCA(Store Director Conference of Americas)에 참여해 매장 디렉터 및 임원진을 비롯 북남미 지역 세포라 관계자에게 참신한 브랜드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미국 세포라측에서 투쿨포스쿨의 브랜드 컨셉과 개성 있는 제품에 큰 관심을 갖고, 이렇게 입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개성 있고 트렌디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고르고 보는 재미까지 선사하는 매력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세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포라는 루이비통모넷헤네시(LVMH) 그룹의 세계적인 화장품 체인점으로 프랑스, 호주, 싱가폴, 말레이시아, 미국 등 세계 30개국 약 1,85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킨케어, 색조, 향수, 바디케어, 헤어케어 등과 관련된 세계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미지제공=투쿨포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