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앤컴퍼니는 뷰티 전문 교육기업 뷰티르샤와 경영권 인수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에 에스티앤컴퍼니는 어학∙공무원∙취업∙대입 교육 중심의 기존 사업영역을 뷰티교육 업계로까지 확장하게 되었다.

뷰티르샤는 국내 최대 규모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과 메이크업 전문 코스메틱 ‘르샤(LESHA)’를 운영하는 뷰티 전문 교육기업으로, 최근 포인트 스타일링 뷰티살롱 ‘스누티브러쉬’까지 사업을 확장했다.

이번 인수로 에스티앤컴퍼니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뷰티 전문가 양성 프로세스와 해외 선진 교육기법 등 뷰티 콘텐츠를 확보하게 됐다. 아울러 어학∙공무원∙취업∙대입 교육에 한정 돼 있던 에스티앤컴퍼니의 사업영역을 뷰티 교육 영역으로까지 확장하게 됐다.

에스티앤컴퍼니는 K뷰티, K코스메틱에 열광하는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에스티앤컴퍼니의 과학적 접근법을 바탕으로 한 K뷰티 전문가 양성 과정을 새롭게 구축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에스티앤컴퍼니 윤성혁 대표는 "이번 인수를 통해 에스티앤컴퍼니의 과학적 데이터 분석 능력과 뷰티르샤가 축적해온 뷰티 콘텐츠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책임감을 갖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