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운동의 강도는 최대운동량의 60%가 적당하다. 근육이 긴장돼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무리한 운동을 하기보다는 스트레칭이나 체조로 시작해 점차 강도를 높여가야 한다. 또한 실 내외의 온도차도 크기 때문에 겨울철 운동시에는 평소보다 더 운동복에 신경을 써야 한다.
바람 샐 틈 없는데 편안한 활동성까지, 미즈노 스트레치 다운
![]() |
겨울철 야외 스포츠엔 스켈리도 스노우 래쉬가드 SRX
스켈리도는 래쉬가드를 여름에만 입는다는 편견을 깨고 겨울용 스포츠웨어 스노우 래쉬가드 SRX를 출시했다. SRX 라인은 겨울 야외 운동 시 운동복 안에 이너웨어로 착용하는 제품으로, 컴프레션 핏이 근육 제어기능을 높여주며 단시간에 땀을 식혀주는 드라이존과 기모 소재가 체온 조절을 해 준다. 겨울이 자외선 지수가 더 높고, 땀을 흘리고 식히는 과정에 컨디션과 체온이 저하되기 때문에 겨울철 야외 스포츠에서 스노우 래쉬가드가 꼭 필요하다는 설명이다.
스타일과 보온을 모두 잡은 프로스펙스의 스커트 레깅스
일상 속에서 운동을 즐기는 여성이 늘어나면서 기본 스타일에 다용도로 착용 가능한 에슬레저(Athletic+leisure)룩이 트렌드인 가운데, 프로스펙스의 스커트 레깅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프로스펙스의 ‘몬드리안 레깅스’는 자카드 기법으로 제작된 스커트가 결합돼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엠보 팬츠 레깅스’는 다이아몬드 형태의 엠보 디자인 팬츠와 레깅스가 결합돼 일반 패딩보다 볼륨감이 좋고 보온성이 탁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