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는 지난 달부터 20~25세(92~97년생) 고객들이 청춘 티켓을 발급받으면 샐러드 바 이용 시 최대 3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청춘샐바’ 등 다양한 청춘 활력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청춘 테마파크’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우선 다음 달 9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기반으로 한 문예 공모전인 ‘청춘문예’를 개최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매장 내 테이블매트 위에 적힌 ‘청춘’ 단어로 2행시를 짓고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 #빕스청춘테마파크, #청춘문예와 함께 본인 SNS에 올리면 된다. 해당 화면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생맥주 1잔을 무료 제공한다.
![]() |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
재치가 돋보이는 2행시를 지은 10명을 선정해 슈퍼레이스 라운드7 티켓도 1인 2매 증정한다. 당선작은 9월 13일 개별 연락한다.
또한 이 달 25일까지 ‘청춘서포터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체 모임을 기획 중인 청춘들이 활용하면 좋은 이벤트다. 빕스 홈페이지에 청춘서포터즈가 되어야 하는 사연과 함께 본인 블로그나 SNS 주소를 남기면 된다.
총 20명에게 모임 인원 수에 따라 최대 2매까지 사용할 수 있는 1997스테이크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용 기간은 다음 달 2일부터 30일까지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청춘라이프’ 행사도 진행 중이다. 빕스에서 ‘청춘샐바’ 주문 시 1등(100명) 50% 할인, 2등(300명) 40% 할인, 3등(1,2등 제외 참가자 전원) 3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선착순 제공한다. 카드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빕스 관계자는 “2025 청춘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SNS를 통한 문예 공모전 등 색다른 이벤트를 기획하고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청춘 테마파크 캠페인 참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외식을 즐기시고 올 여름 폭염도 시원하게 이겨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빕스 청춘 테마파크 캠페인 참여를 위해서는 CJONE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메인 화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청춘티켓’을 발급받은 후 매장 방문 시 직원에게 신분증과 함께 제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