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은 지난 달 르크루제와의 컬래버래이션 제품이 뜨거운 반응으로 조기 소진되자 아쉬워한 고객들의 잇따른 요청에 추가로 마련됐다.
![]() |
공차X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은 신메뉴 ‘초콜릿티라떼’, ‘블랙티라떼’, ‘그린티라떼’, ‘타로티라떼’중 1잔과 르크루제 자이언트 머그 1개를 특별 할인된 20,900원에 구성한 패키지이다. 르크루제 머그의 경우 기존 가격 대비 50% 이상 할인된 금액인 19,900원에, 티라떼와 차이밀크티 신메뉴는 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머그는 따뜻한 색감의 ‘공차 레드’와 신선한 찻잎이 떠오르는 ‘스페셜 그린’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견고한 스톤웨어 제품으로 제작돼 장시간 음료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차X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은 특수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티라떼 4종은 선별한 프리미엄 블랙티 잎차를 차가 가장 맛있는 95℃ 물에 우려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잘 우린 블랙티에 홍차 초콜릿, 녹차, 타로 등 티라떼의 풍미를 이끌어 올릴 다양한 재료와 따뜻한 우유를 더해 그 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블랙티의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공차 마케팅실 이은영 이사는 “추가로 준비된 이번 프로모션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보다 많은 고객 분들이 신메뉴와 함께 한정판 르크루제 머그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이다”며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공차의 따뜻한 신메뉴와 르크루제 머그로 포근한 티 타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