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도야마 알펜루트 설벽 이미지 /사진=에어서울 제공 |
에어서울이 일본 도야마 운항 재개를 기념해 14일부터 한 달간 ‘너의 항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너의 항공권’ 이벤트는 13일부터 3월14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구매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매일 한 명씩 추첨해 에어서울이 취항하는 일본 노선의 왕복 항공권을 1인당 2장씩 제공한다. (단, 금, 토, 일요일에 항공권을 구매한 사람은 3일간 당첨자가 총 1명으로 제한)
이번 이벤트는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흥행 효과를 이어가기 위해 마련됐다. 연초부터 한국 극장가에서 돌풍을 일으키면서 이 영화의 무대가 된 일본 기후현 또한 높은 관심을 샀기 때문. 기후현을 여행하려면 인근의 도야마 공항을 이용하는 게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에어서울이 국적사 중 유일하게 도야마에 취항 중이다.
도야마는 일본의 스위스로 불리는 산악루트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에 눈이 내려 만들어진 풍경이 장관이다. 특히 도야마의 겨울 절경은 4월부터가 절정으로 일본에서는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명소 5’ 중 3위에 꼽혔다.
에어서울은 3월27일부터 도야마 운항을 재개한다. 특히 도야마 알펜루트 여행의 최고 절정기인 4월 중순부터 4월 말까지는 항공편을 2편 증편해 주 5편을 운항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