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은 방학을 맞아 저소득가정 아동 500명에게 전국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총 5천만 포인트(5천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지난 3일, SPC그룹은 해피포인트 10만 포인트가 적립된 카드 500장을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하 재단)을 통해 결식 우려가 있는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전달했다.

▲ 3일 오전 SPC그룹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회의실에서 ‘저소득가정 아동을 후원하기 위한 해피포인트 전달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정원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국내사업부문 부회장, 황재복 SPC그룹 (주)파리크라상 부사장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3일 오전 SPC그룹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회의실에서 ‘저소득가정 아동을 후원하기 위한 해피포인트 전달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정원만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국내사업부문 부회장, 황재복 SPC그룹 (주)파리크라상 부사장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해당 카드로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빚은 등 SPC그룹이 운영하는 전국 6,300여 매장에서 해피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를 활용해 결식우려 아동을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는 방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강점을 살린 차별화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