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기안84와 웹툰을 제작했다. /사진=한국닛산 제공
한국닛산이 기안84와 웹툰을 제작했다. /사진=한국닛산 제공

한국닛산이 인기 웹툰작가 ‘기안84’와 닛산 브랜드 웹툰 시리즈를 제작하고 이를 기념해 온라인 시승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웹툰은 닛산의 기술적 방향성인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닛산 공식 홈페이지와 닛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지난 1일 시작됐고 총 3부작으로 매달 선보인다.

기안84는 “평소 자동차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작품을 통해 닛산 자동차와 기술에 대해 더 잘 알게 됐다”며 “운전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으로 닛산 차의 유용한 기능을 보여주고자 했으니 재미있게 봐달라”고 말했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닛산 차의 기술이 운전자의 일상생활에 가져다준 긍정적 변화를 보다 재미있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닛산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닛산은 이번 브랜드 웹툰 제작을 기념, 온라인 시승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신청자 중 3명을 추첨해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8일 한국닛산 공식 페이스북 및 개별 공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