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녀공장 홈페이지 캡처
/사진=마녀공장 홈페이지 캡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5일부터 최대 76%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마녀공장은 '좋은 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바디 제품 100여가지를 만들어 온 뷰티 브랜드다. 

대중들에게 다소 생소한 중소기업 브랜드지만 저자극·천연화장품으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마녀공장 제품은 소셜커머스에서 매진 행렬을 이어갔으며 이 같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지난해 11월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이후 6개월 동안 매출이 27배 늘었다. 

마녀공장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올해 역시 고객만족브랜드(천연화장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마녀공장의 대표 상품은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 에센스', '퓨어 클렌징 오일' 등이다.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 에센스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조절능력이 뛰어나다고 알려진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 아마이드,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이 포함된 에센스다.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총 10가지 임상 시험을 완료하기도 했다. 

또 퓨어 클렌징 오일은 2017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클렌징오일 부문 1위, 2018 겟잇뷰티 클렌징오일 부문 뷰라벨 1위, 2018 네이버 쇼핑 클렌징오일 부문 1위 등 3관왕에 오른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