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제8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 메인페이지. /사진=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 '제8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 메인페이지. /사진=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오늘(27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4주간 '제8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하호호 여행, 여행의 즐거움을 스트리밍하다' 콘셉트의 박람회는 전 세계 여행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쿠폰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 모델로 개그맨 유세윤을 발탁, 인터파크투어가 추구하는 여행의 본질인 '즐거움'을 알릴 예정이다.


박람회는 크게 ▲해외여행관 ▲해외항공·호텔관 ▲국내항공·호텔·여행관 ▲하하호호관 ▲여행TV ▲이벤트관 등 6개 관으로 구성했다.

박람회 슬로건을 활용한 하하호호관은 가격이 저렴한 하하(下下), 여행이 즐거운 호호(好好)의 의미를 담아 '가격이 하하' 카테고리를 통해 시크릿 특가상품, 국내외 땡처리 항공권, 박람회 특가딜 상품을 마련했다. '여행이 호호' 카테고리는 SNS 등에 올리기 좋은 인생샷 여행지, 반려동물 동반 호텔과 같은 다양한 테마 여행지 소개와 상품이 있다.

또한 박람회 기간 매주 수요일 2시간 단위로 타임딜을 진행,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인터파크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외 초특가 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쿠폰으로 인터파크투어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