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오는 27일(금) 단 하루 동안 앱 신규 가입 고객 1만 명에 달콤커피만의 특별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달콤데이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따뜻하고 향기로운 커피 한 잔이 생각나는 계절인 가을을 맞아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달콤커피만의 특별한 아메리카노 라인업인 ‘K시리즈’(K4 제외)를 누구나 부담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27일(금) 자정부터 달콤커피 공식 어플리케이션(이하 달콤커피 앱)을 다운 받고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된다. 

달콤커피, “27일 단 하루, 앱 신규 가입 시 아메리카노 무료”

이 날 달콤커피 앱에 신규 가입한 선착순 1만 명에게는 K1(Mild)부터 K3(Deep)까지 달콤커피 만의 특별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또한 이미 달콤커피 앱을 이용 중인 기존 회원들에게도 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이 100%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달콤커피 앱으로 주문이 가능한 ‘테이블 오더’ 전용 쿠폰으로 오는 9월 30일(월)까지 테이블 오더가 가능한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특수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홈페이지 및 앱,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달콤커피는 아메리카노 한 잔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원두 배합을 통해 다양한 맛의 아메리카노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매장 점원에게 직접 또는 테이블 오더로 커피 주문 시 브라질, 코스타리카, 콜롬비아, 이디오피아, 탄자니아, 케냐 등 최상급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K1부터 K4까지 다양한 원두를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달콤커피 사업본부 강영석 본부장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달콤커피만의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메리카노 한 잔이라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달콤커피의 K시리즈와 함께 완연한 가을의 낭만을 즐기실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달콤커피가 올해부터 매월 진행 중인 ‘달콤데이’ 이벤트는 매월 특정일에 초특급 할인이나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게릴라 프로모션으로 ‘아메리카노 100원 이벤트’, ‘친환경 에코백 제공’,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등 매월 새로운 테마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