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우수 프랜차이즈’의 수준평가는 프랜차이즈의 수준을 평가하고 그에 맞는 지원을 실시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으며 올바른 가맹본부 선택을 위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심사기준을 통해 우수 프랜차이즈를 지정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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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분야는 가맹 본부와 프랜차이즈 운영시스템, 가맹점 현장조사, 성과 등 6개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우수한 등급을 받은 브랜드에게만 우수 프랜차이즈를 선정하기 때문에 유망 프랜차이즈를 확인하는 중요한 지표로도 꼽힌다. 올해는 29개의 브랜드가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되었으며 그 중 두마리치킨 브랜드는 티바두마리치킨이 단독으로 지정되었다.
올해 우수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티바두마리치킨은 2001년 부산의 작은 치킨집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제주도를 포함하여 전국 3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며 성업중에 있다.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주는 파격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단순히 가격만 싸게 파는 전략이 아닌 맛과 가격, 양 3박자를 갖추고 있으며, 특히 스마트한 트렌드를 반영한 가성비, 가심비를 충족하여 본사와 가맹점 그리고 소비자의 어라운드 사이클이 유기적으로 소통과 상생하는 구조를 만들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안정적으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경력을 가진 권역별 전담 스토어닥터를 배치해 오픈 관리부터 매출 관리, 긴급 상황 관리 등 다방면에서 지속적인 관리에 힘쓰고 있다”면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해 가맹점 사장님들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상생 경영을 원칙으로 전국 가맹점과 고객 여러분들께 더욱 만족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맹점과 본사 모두가 상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안정적으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경력을 가진 권역별 전담 스토어닥터를 배치해 오픈 관리부터 매출 관리, 긴급 상황 관리 등 다방면에서 지속적인 관리에 힘쓰고 있다”면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해 가맹점 사장님들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상생 경영을 원칙으로 전국 가맹점과 고객 여러분들께 더욱 만족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맹점과 본사 모두가 상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