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아이스 쿨넥 폴로 티셔츠 '조셉(Joseph)'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더
©아이더

아이스 쿨넥 티셔츠는 고밀도, 고기능성 소재인 '아이스 티 넥(Ice T Neck)'을 카라 부분에 적용해 냉감 효과를 선사하는 기능성 냉감 티셔츠다. 냉감 터치 원리를 이용한 '아이스 티 넥'은 금속 표면이 차갑게 느껴지는 것처럼 열전도성이 뛰어난 폴리에틸렌 소재가 몸의 온도를 섬유로 빠르게 이동시켜 시원함을 느끼게 하는 냉감 기술력이다.
몸통 부위에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고기능성 필드센서를 사용해 쾌적하면서도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땀 냄새가 나기 쉬운 겨드랑이 부위에는 항균소취 기능을 갖춘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부착해 불쾌감을 최소화 시켜준다.

색상은 남성 제품의 경우 화이트, 핑크, 스카이 블루, 카키, 그레이, 다크 네이비, 블랙 총 7가지이며, 여성 제품의 경우 화이트, 핑크, 다크 네이비 3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아이더 관계자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가장 활용도 높은 여름철 패션 웨어로 손꼽히는 폴로 티셔츠에 입는 내내 쿨링감이 전해지는 '아이스 티 넥'을 적용하여 폴로티 본연에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디자인을 부각시키면서 극대화된 냉감 효과까지 담아냈다"며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 아이더의 아이스 쿨넥 티셔츠 '조셉'과 함께 출근부터 퇴근까지 더위 걱정 없이 쾌적하고 시원한 냉감 웨어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