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H농협카드는 6년 연속으로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명을 달성했다./사진=농협카드 |
NH농협카드는 올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하는 ‘올바른마이픽(MYPICK)카드’와 무제한 적립 범용 카드인 ‘올바른뉴해브(NEWHAVE)카드’, 비대면 혜택을 강화한 ‘올바른플렉스(FLEX)카드’를 출시했다.
또한 프리미엄 카드인 ‘위 테라(ü TERRA)카드’, ’위 레아(ü RHEA)카드‘, 온 플래티늄(ON Platinum)카드’와 교통수단·항공 카드 2종 등 혜택과 실용성을 강화한 신상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했다.
이와 함께 ‘나답게·올바르게 씀’ 광고캠페인을 시작하고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고객과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활용한 것이 신규회원을 유치하는 데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6년 연속 신규회원 100만명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급변하는 디지털 금융 환경 속에서도 고객의 금융생활에 꼭 필요한 동반자가 되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6년 연속 신용카드 신규회원 100만명 달성’ 기념행사를 생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