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창덮밥을 시그니처 메뉴로 하고 있는 '노포식당'은 맛과 비주얼이 뛰어난 개성 있는 메뉴들이 많다. 가정식 백반전문점으로 대창덮밥과 곱창라면 등을 중심으로 시그니처 메뉴가 독특한 '노포식당'은 송파 위례본점을 중심으로 경쟁력을 만들어가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브랜드이다. 

이곳의 시그니처메뉴인 '대창덮밥'은 대창의 고소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추천한다. 넉넉하게 재료와 뛰어난 육수 맛을 자랑하는 곱창전골과 두 가지 맛이 있는 숯불닭고기덮밥, 언제 먹어도 맛있는 얼큰곱창라면과 미소대창라면이 대표적이다. 

특히 미소대창라면은 밥을 말아 먹으면 설렁탕같은 맛을 내기 때문에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젊은 20대인 MZ세대에게 적합하게 표현되고 있다. 역시 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서 '노포식당'은 뛰어난 맛과 운영 노하우를 갖고 있어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표현되고 있다.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오랜 경력을 쌓아온 권순만 대표의 노하우가 담겨 있어 현재의 시스템도 우수하지만, 작은 부분까지 현장에 맞춰가면서 누가 해도 성공적인 점포가 됐으면 하는 바람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언제나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노포식당 관계자는 "본점 1호점이자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는 '노포식당' 위례점은 매출의 중심에는 맛과 가성비를 모두 잡은 메뉴 그리고 브랜드와 좋은 점포의 경쟁력으로 브랜드 성공을 방식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노포식당, 스그니처 메뉴로 매력적인 브랜드의 성공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