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는 창업 브랜드, 이백장돈가스가 성공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상생창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상생창업 프로젝트는 역량 있는 예비창업자의 초기 창업비용 부담을 완화하고 성공창업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본사와 함께 하는 지원사업이다.

상생창업 프로젝트는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서류평가와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되며 선발된 창업자는 가맹비, 교육비, 주방설비, 간판, 의탁자 등 창업에 필요한 창업자금과 함께 오픈이벤트, 홍보마케팅 등 지속적인 컨설팅까지 지원받게 된다.


이백장돈가스 가맹본부 ㈜에쓰와이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장기화 되는 코로나 시대 사회적 거리두기 제한으로 창업시장이 침체되어 있는 가운데 본사와 함께하는 상생창업 프로젝트를 통해 예비창업자분들의 초기 창업 비용의 부담을 완화하고 다양한 컨설팅을 통해 성공창업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원사업을 시작하게 됐다” 라며, “예비 창업자분들 뿐만 아니라 어려운 시기 힘겹게 매장 운영을 하고 있는 자영업자분들에게도 업종변경 지원을 통해 다시 한번 일어설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할 예정이며 대한민국 모든 자영업자 분들이 모두 조금만 더 힘냈으면 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백장돈가스는 최근 200호점을 돌파하며 돈가스 브랜드 중 가장 많은 가맹점을 운영중인 브랜드로 돈가스 뿐만 아니라 파스타, 덮밥, 떡볶이, 우동, 쫄면 등 다양한 메뉴를 구성하여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배달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요즘 배달창업 브랜드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백장돈가스의 상생창업 프로젝트의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이백장돈가스가 성공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상생창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SY프랜차이즈 제공)
이백장돈가스가 성공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상생창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SY프랜차이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