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제빵 선명희피자는 지난 10일, 화성향남점을 새롭게 오픈함과 동시에 부산사상점, 인천도화점, 김포장기점을 각각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자가제빵 선명희피자의 경우는 소형 매장에 최적화한 매뉴얼을 구축해 1인 운영으로 인건비를 절감하고 있으며, 홀과 포장, 배달 판매가 가능한 3way 방식의 탄력적인 운영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노하우를 중심으로 소형 매장 창업으로 중대형 매장보다 인건비와 운영비를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으며, 배달 창업으로 상권에 영향을 받지 않아 높은 권리금에 대한 부담이 없다.
또한, 본사와 가맹점의 견고한 유대 관계를 통해 창업부터 운영까지 체계적인 맞춤형 창업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상권 분석을 통한 마케팅 활동과 맞춤형 메뉴 지원, 교육 지원 등을 통해 초기 안정적인 시장 진입 및 매장 운영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한편, 선명희피자는 국내산 진도 무농약 흑미를 사용해 직접 반죽한 자가제빵 웰빙도우로 마지막 먹는 순간까지 맛있는 빵을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제조한 특제 베이스 소스와 치즈토핑,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전통방식으로 훈제한 햄과 소시지 등을 사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를 선보이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