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SOLO(솔로)' 20기 정숙이 영호와 결별했다.
지난 1일 정숙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는 이은율'에 '여러분이 궁금해하셨던 이야기, 이제 말씀드릴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에서 정숙은 "영호님이랑 헤어지기로 결정했다. 그 이유에 대해선 제 성격상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지만 그분 프라이버시도 있기 때문에 예의를 지키기 위해 최대한 오해와 억측이 없는 선에서만 말씀드리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정숙은 "결별엔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 번째는 방송에 나갔던 (시무 35조) 내용 중에 공개가 안 된 부분들이 많았다"며 "제가 받아들이기 힘든 부분이 있었는데 영호님에게 지키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에 그 내용을 지키려고 노력했고 영호님도 잘 지켜주고 있다고 말할 정도로 저는 관계에 대해서 최선을 다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노력을 해도 좁혀지지 않는 상황들이 있었던 게 사실이다. 미래를 함께 준비해 가는 과정에서 현실적인 문제들, 그분과 저와 간극 때문에 상견례를 하지 않고 서로 헤어지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사실 말씀드리기 힘든 부분들이었지만 이제 더 이상의 억측과 오해가 생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그리고 저를 좋아해 주는 분들에게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어 어렵게 얘기해봤다. 다음 영상부턴 여러분들이 원래 알고 계시던 밝은 그리고 솔직한 이은율로 돌아오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