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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5일 오전 10시부터 서울과 수도권 12개 직영점 네이버 예약을 통해 에드워드 리 셰프의 레시피로 개발한 첫번째 신메뉴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의 사전주문 신청을 시작한다.
맘스터치는 오는 10~16일 서울과 수도권 12개 직영점에서 사전주문 고객에 한해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버거 2종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신제품의 공식 출시는 오는 18일부터다.
사전주문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와 12개 직영점 별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비롯한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12개 직영점은 ▲DDP점 ▲선릉역점 ▲강남대로점 ▲석수역DT점 ▲사당역점 ▲명동점 ▲홍대입구점 ▲학동역점 ▲도산대로점 ▲방배역점 ▲가든역삼점 ▲테라스용산점 등이다.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버거 2종의 얼리버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10일과 11일 '슈퍼얼리버드' 기간으로 운영하고 이 기간 내 방문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버거 세트 2종이 무료로 제공된다.
12~16일 방문 예약을 마친 얼리버드 고객은 신메뉴 버거 세트 2종을 각각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세트는 7800원(정가 1만200원),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 세트는 8400원(정가 1만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협업은 에드워드 리 셰프 레시피로 개발한 특제 베이컨 잼을 맘스터치 시그니처 패티인 싸이패티와 육즙 가득한 비프패티에 접목해 각각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단품 7800원·세트 1만200원),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단품 8400원·세트 1만800원)로 선보인다.
맘스터치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개발한 레시피가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완벽히 구현될 수 있도록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정식 출시 전 품질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품질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오는 18일부터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는 전국 1450여개 매장에서,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는 철판 조리 설비를 갖춘 전국 500여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다른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들과 달리 국내 레스토랑이 없어 상상만 했던 '에드워드 리 셰프의 맛'을 최초로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마음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