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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K이노엔이 '즐거운 음주 문화의 시작'이라는 내용을 담은 숙취해소제 '컨디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HK이노엔은 이번 광고 등을 통해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다.
HK이노엔은 갓 스무 살이 된 새내기를 타깃으로 한 컨디션 광고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광고는 컨디션 모델이자 걸그룹 엔믹스 멤버인 해원이 마케팅팀 신입사원으로, 배우 조한철이 부장으로 출연해 음주가 처음인 새내기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광고 영상은 컨디션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컨디션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HK이노엔은 컨디션 신규 광고와 함께 대학교별 특성을 살린 옥외 광고도 선보인다. 새내기 배움터(OT), MT 등 새 학기 시즌을 공략해 대한민국 시장 판매 점유율 1위 숙취해소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HK이노엔 H&B마케팅전략팀 담당자는 "처음 음주 문화를 접하는 소비층에 공감되는 유쾌한 스토리로 컨디션이 인생 첫 숙취해소제로서 즐거운 술자리에 늘 함께하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광고와 연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중장기적인 충성고객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