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은행이 외국인 전용통장에 가입하거나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광주은행은 광주·전남 금융권 최초 외국인금융센터 개점 기념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Hi-Foreigner! Happy Together! 이벤트'는 세가지로 마련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기간 내 외국인 전용 상품에 1개 이상 최초 가입하거나 현지통화 해외송금 서비스를 1회 이상 최초 이용한 고객 중, 매월 56명을 추첨해 △아이폰16 128GB(1명) △다이소 상품권 10만원(5명) △올리브영 상품권 5만원(10명)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40명)을 제공한다.
외국인전용상품 또는 서비스(TOGETHER외국인신용대출, TOGETHER외국인통장, TOGETHER체크카드, 현지통화해외송금서비스)는 외국인금융센터 뿐만 아니라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가입하고 이용 가능하다.
두번째 이벤트는 'TOGETHER외국인통장' 가입일로부터 1개월 평균 잔액 10만원 이상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4000명에게 5000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세번째 이벤트는 'TOGETHER체크카드'를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GS25(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세 가지 이벤트에 각각 참여 가능하며 조건 충족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단 마케팅 동의(휴대폰 메시지) 수신 고객에 한해 경품 지급이 가능하다.
상품 가입이나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광주 와(Wa)뱅크(APP), 모바일웹페이지, 외국인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은 지난 2월24일 광주·전남 금융권 최초로 광산구 흑석동에 '외국인금융센터'를 개점했으며 외국인 근로자들이 집중적으로 거주하는 지역에서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4개국(베트남, 인도네시아, 네팔, 몽골) 외국인 직원을 창구에 배치해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친밀한 상담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38개국 언어를 지원하는 실시간 통번역서비스 시스템도 구축해 언어 장벽을 해소함으로써 많은 외국인 금융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