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경품·여행·쇼핑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Joyful Festival'을 실시한다. /사진=KB금융그룹 제공

KB국민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Joyful Festival(조이풀 페스티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경품부터 여행, 쇼핑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말일까지 행사에 응모한 뒤 KB국민카드(기업, 비씨, 선불 제외)로 누적 50만원 이상(KB Pay 30만원 이상 결제 필수)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시백 50만원(5명) ▲닌텐도 스위치(5명) ▲풀리오 허리마사지기(10명)를 제공한다. 추가 추첨 550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2만원 교환권을 지급한다.


'어린이날 대신 어른이날 어른이 FLEX 자랑대회' 이벤트도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110명을 선정해 ▲KB Pay 머니 50만원(10명) ▲5만원(100명) ▲5천원(10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행 혜택도 포함됐다. 7월 말까지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로 전 세계 편의점(세븐일레븐), 우버, 게임, 자기계발, 구독 결제 시 KB Pay 외화머니를 최대 5달러(USD) 증정한다.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에서 70달러 이상 결제 시에는 7달러를 즉시 할인한다.

KB국민카드(기업, 비씨 제외) Visa 브랜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하와이 ▲괌 ▲사이판 ▲발리 여행 시 항공권부터 호텔, 교통, 맛집, 쇼핑까지 할인하는 혜택도 진행한다. 기한은 7월18일까지다.


놀이공원 할인 혜택도 크다. 6월30일까지 KB Pay를 통해 에버랜드 대인 종일권을 결제하면 최대 45% 할인받을 수 있다. KB Pay 전용 플랜잇 3종(Q-PASS 3종) 상품도 온라인을 통해 일일 80개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이달 말까지 KB국민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최대 50%, 아쿠아리움 40%, 서울 스카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서울랜드 종일권 결제 시 최대 57.9% 할인하는 행사는 6월8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KB Pay 쇼핑에서도 5월 한 달 동안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랜덤 할인쿠폰 뽑기를 실시해 주 1회, 1만명씩 총 5만명에게 최소 5%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10시 선착순 10명에게 핫딜 가격으로 판매하는 '텐텐딜' 행사는 5월에만 수량을 5배 늘린다. 사진 리뷰 작성 시 지급하는 포인트도 5월에는 5배 늘려 지급한다.

이 외에도 쿠팡, 네이버 등 종합온라인몰과 GS SHOP, CJ 온스타일 등 홈쇼핑,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행사 상품 구매 시 할인을 제공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 Pay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