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넥센타이어는 브랜드 웹 예능 '티어메이커'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티어메이커는 지난해 브랜드 웹드라마 '타이코메트리'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브랜드 콘텐츠다. MZ세대 사이에서 개인의 취향과 선호를 자유롭게 등급화하는 티어리스트 문화를 차용해 토크쇼 형태로 제작됐다.
가수 겸 배우로 활약 중인 최예나가 진행을 맡으며 첫 화에선 소녀시대 효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꼭 가보고 싶은 최고의 캠핑 장소' 순위를 매긴다.
캠핑이란 주제에 맞춰 넥센타이어의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엔페라 슈프림'도 소개된다. 해당 제품은 저소음과 더불어 높은 내구성과 핸들링 성능으로 비포장 도로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타이코메트리를 통해 축적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경험을 기반으로 브랜드와의 접점을 디지털 공간에서 확장하고 있다"며 "티어메이커를 신규 고객군 확보 및 매출 확대에 기여하는 마케팅 자산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