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MW 코리아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 의견이 반영된 특별한 BMW 온라인 에디션 출시를 위해 6월8일까지 온라인 사이트에서 '나만의 BMW 에디션 만들기' 투표를 진행한다.
19일 BMW 코리아에 따르면 '나만의 BMW 에디션 만들기'는 법인 창립 30주년을 기념하고 그동안 성원해 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고객 의견에 의해 BMW 에디션이 만들어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 코리아는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고 인기 모델 조합 3종을 실제 제작해 연말에 온라인 한정 에디션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BMW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기간 내 BMW 온라인 숍을 통해 M2, M340i 세단, M5, X3 20 xDrive, X5 xDrive40i 등 5종의 모델 중 하나를 선택한 뒤 구성된 항목을 취향에 따라 선택, 투표하면 된다.
모델 및 구성 항목에 따라 최대 240가지의 조합이 생성 가능해 선택 과정에서 BMW가 제공하는 다양한 사양을 살펴볼 수 있다. 정규 모델에서 만나기 어려운 조합을 흥미롭게 구성할 수 있다.
BMW 코리아는 30주년을 기념해 투표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BMW M 미니어처 3종을 증정할 계획이다. 투표 참여 고객이 최종 선정된 BMW 에디션을 구매한 경우에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