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타이탄 콘텐츠의 7인조 신인 걸그룹 앳하트(AtHeart)가 프리 데뷔곡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공개 동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앳하트는 지난 24일 타이탄 콘텐츠 공식 SNS를 통해 프리 데뷔곡 '굿 걸'(Good Girl)의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앳하트는 하이퍼팝 장르의 에너제틱한 비트와 완벽히 매치되는 군무와 킬링 포인트 안무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굿 걸' 퍼포먼스는 타이탄 콘텐츠 CPO이자, 원밀리언 대표인 리아킴의 감각적인 디렉팅으로 완성됐다. 환상의 케미가 느껴지는 멤버들의 안무 호흡은 벌써부터 히트 퍼포먼스 탄생을 예감케 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에 더해 앳하트와 리아킴이 함께한 '굿 걸' 챌린지 영상도 베일을 벗었다. 전체 안무의 일부가 공개됐음에도, 압도적인 에너지의 군무가 강력한 중독성을 자랑하며 각종 숏폼 플랫폼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앳하트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무드컷을 업로드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어지럽게 쌓인 의자 더미를 배경으로 앳하트는 시크함과 청량함이 공존하는 스쿨룩을 선보인 가운데, 기존의 청순 이미지를 탈피하는 앳하트만의 반전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했다. 화이트 셔츠, 블랙 스커트, 롱부츠 등이 조화롭게 매치된 감각적인 비주얼은 마치 한 편의 청춘 영화를 연상케 해 눈길을 끈다.
한편, 앳하트의 프리 데뷔곡 '굿 걸' 퍼포먼스 비디오 풀버전은 오는 29일 0시 공개되며, 정식 음원은 같은 날 오후 1시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