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전지적 참견 시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전참시' 이영자가 코미디언 후배 이수지를 위한 특별 레시피를 방출한다.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54회에서는 이영자가 유미하우스에서 대세 코미디언 이수지와 함께 힐링 여름방학을 보낸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는 이수지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스페셜 핑거 푸드를 공개한다. 이영자는 장안의 화제인 '유미하우스'의 명물 쇼케이스 냉장고에서 당근, 살구 등 각종 재료를 꺼내는데. 여름을 맞아 제철 식재료로 가득한 쇼케이스 냉장고에 참견인들이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크림치즈와 견과류를 활용해 맛과 건강 모두를 챙긴 영자 표 '서머 푸드'를 맛본 이수지가 폭발적인 리액션을 선보였다고. 과연 이영자가 준비한 특별한 음식은 무엇일지, 그 레시피까지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이 치솟는다.


달콤한 휴식을 즐긴 이영자와 이수지는 보리수 열매 수확에 나서며 본격 노동을 시작한다. 이수지는 존경해왔던 선배 이영자에게 코미디언을 그만둘 뻔했던 사연까지 털어놓는데. 두 사람의 개그 인생이 담긴 진솔한 토크가 공개된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특히 이영자와 이수지는 사랑스러운 '모녀 케미'까지 선보이며 참견인들의 웃음을 유발했다고.

이어 이영자와 이수지는 이웃집 밭으로 향해 완두콩 수확을 시작한다. 이들은 이웃집에서 준비해 준 백숙 먹방까지 펼치며 완벽한 여름방학을 즐긴다. 특히 코미디언계 올타임 레전드 이영자의 진솔한 개그 철학까지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이 몰린다. 모두에게 싱그러운 힐링을 선사할 프로 일꾼러들의 여름방학은 어떤 모습일지 본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코미디언 선후배 이영자와 이수지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여름방학은 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