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컨템퍼러리 R&B 레이블 크루셜라이즈(KRUCIALIZE)의 첫 아티스트이자 '독보적 음색 퀸' 민지운이 첫 EP 앨범 '핑크, 댄 그레이'(Pink, then grey) 발매 기념 청음회를 개최한다.
민지운은 앨범 발매 하루 전날인 8월 21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CGV 청담 씨네시티 엠 큐브에서 청음회를 개최, 더블 타이틀 곡 '스케어드 오브 러브'(Scared of Love)와 '바이바이'(byebye)를 포함해 수록곡들까지 첫 EP 앨범의 전곡을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특히 이번 청음회에는 더블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및 타이틀곡 '스케어드 오브 러브'와 수록곡 '올웨이즈'(Always)의 밴드 라이브 스테이지는 물론, 앨범에 대한 소개와 제작 비하인드를 전하는 코너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된 만큼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민지운의 첫 EP 앨범 '핑크, 댄 그레이'는 사랑의 감정을 세련되게 풀어낸 총 6곡이 수록, 민지운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은 앨범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은 오는 22일 오후 1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