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5년 연속 ‘올해의 테이크아웃 피자 브랜드’로 선정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피자마루, 5년 연속 ‘올해의 테이크아웃 피자 브랜드’로 선정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한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주)푸드죤의 테이크아웃 피자브랜드 피자마루가 5년연속 ‘올해의 테이크아웃피자’로 선정됐다.

올해로12주년을 맞은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실현한 브랜드 중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브랜드가 소비자 평가단의 투표를 통하여 선정됐다.

피자마루의 특허 받은 웰빙도우의 특별한 맛과 영양이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어 브랜드 대상 후보로 선정,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한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해 왔다.

한편, 피자마루는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확대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한편, 테이크아웃 피자 브랜드로는 최초로 중국에 진출하여 베이징에 1호점을 오픈하는 등 국내 토종피자 브랜드의 세계화를 이끌고 있다.
 

강동완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17.85상승 25.7818:05 12/08
  • 코스닥 : 830.37상승 17.1718:05 12/08
  • 원달러 : 1306.80하락 18.518:05 12/08
  • 두바이유 : 75.00하락 2.5318:05 12/08
  • 금 : 2046.40하락 1.518:05 12/08
  • [머니S포토] 입시비리 첫 공판 출석한 조국 자녀 '조민'
  • [머니S포토] '수능 점수 어때?'
  • [머니S포토] 진술 거부 예고 '송영길' 檢 돈 봉투 의혹 소환 조사
  • [머니S포토] '2024 하이서울기업 비선 선포식'
  • [머니S포토] 입시비리 첫 공판 출석한 조국 자녀 '조민'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